1. Return Alive
  2. News
  3. [전장 소개]전장 젤리아드 소개

[전장 소개]전장 젤리아드 소개

안녕하세요.
리턴 얼라이브입니다.

이번에는 전장 콘텐츠의 주 무대인 젤리아드 지역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젤리아드 지역은 우른 호수 외곽에 있는 물의 도시 헤이븐과 그 인근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의 도시 헤이븐은 작은 항구를 가지고 있는 소규모 도시로 주변 농가에서 수확한 식량들로 자급자족하며 살아갔던 도시입니다. 특히 도시 내부에 흐르고 있는 아름다운 수로가 유명했었다고 합니다.

그저 아름답고 작은 도시로 기록 되어 있었던 헤이븐이지만 최근 헤이븐 주변으로 군사 시설과 고대의 연구시설들이 발견되면서 오랜 시간 감춰져 왔었던 비밀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젤리아드는 크게 4개의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2]폐허의 도시[/h2]

작은 항구로 들어온 가지각색의 물품들과 그 물품들의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던 갈가마귀 시장을 중심으로 나름대로 번성했었던 소도시입니다. 수백 년간 방치되어 모든 건물들이 낡고 오래되었습니다. 항구 주위로 방치되어 망가진 배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h2]보이지 않는 습지[/h2]

과거에는 비옥한 농경지였으나 수백 년간 방치되어 습지로 변해버린 지역입니다. 검은 안개에 의해 변이해버린 뮤테리온들의 주 서식지입니다.














[h2]전쟁의 흉터[/h2]

치열했던 전쟁의 흔적이 아직도 흉터처럼 남아있는 장소입니다. 곳곳에 골격만 남은채 방치되어 있는 군사 건물과 망가진 전쟁 병기들의 잔해가 남아있습니다. 젤리아드 지역의 북쪽에서부터 유입된 티탄들에게 점령되어 그들의 주 거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h2]여왕의 처소[/h2]

스토커계열 뮤테리온들의 여왕인 아라크네아와 그 자식들의 서식지입니다. 최근 여왕의 처소 깊숙한 곳에서 고대 연구시설이 발견되었으나 아직까지 해당 시설에서 무엇을 연구했었는지는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